MY MENU

이너힐스토리

제목

피할 수 없는 생활 속 환경독소 어떻게 할까요?

내용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각종 환경오염물질까지 우리는 일상 속에서 더 이상 환경독소를 피할 수 없습니다. 생활 속 중금속, 환경 호르몬, 인체에 축적되는 화학물질인 팝스는 한 번 흡수되면 배출이 어렵고 대사와 면역 등 우리의 인체에 여러가지 해를 끼치는데요, 이렇 듯 피할 수 없는 생활 속 환경독소를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생활 속 중금속



미세먼지는 일상생활에서 가장 쉽게 중금속에 노출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초미세먼지 속에는 카드뮴, , 니켈, 크롬 등 중금속 성분들이 들어있는데요, 이 미세먼지는 지름이 2.5 μm이하의 크기로 호흡기를 통해 인체 내 기관지 및 폐 깊숙한 곳까지 침투할 뿐만 아니라, 혈관에 흡수되어 뇌졸중이나 심장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 이외에도 우리는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한 중금속의 위협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중금속은 물에 잘 녹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미량이지만 톳, 밀가루 면류, 티백, 생선, 식기류, 화장품, 식품첨가물, , 살충제, 담배 등의 식품을 통해 알게 모르게 섭취하게 됩니다.

이렇게 쉽게 인체 내부로 들어온 중금속들은 들어올 때와는 달리 몸밖으로 배출되는 속도는 아주 느리게 진행됩니다. 이로 인해 암과 신장질환, 간질환, 발육지연, 자폐증, 자가면역질환, 관절염, 신경계 질환, 퇴행성 신경질환, 내분비장애, 이상임신, 알레르기 등의 다양한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생활 속 환경호르몬




중금속만큼 환경호르몬의 영향도 대단합니다. 생활 속에서 흡수된 환경호르몬은 땀이나 소변 등으로 자연배출되기도 하지만, 자연적으로 해독되어 자연 배출되는 양보다 흡수된 양이 많을 경우 지용성 독소는 지방, , 뇌에 저장되고, 수용성 독소는 인체 각 조직과 관절, 근육에 저장되어 각종 질환과 증상을 유발합니다.

환경호르몬은 우리가 알고 있는 상식과 다르게 아주 낮은 농도에서도 독성이 나타날 수 있어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피할 수 없는 생활 속 환경독소 어떻게 할까요?



생태계 곳곳에 축적되어 있는 환경독소를 피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따라서 몸속으로 들어오는 환경독소를 잘 배출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섭취해 환경독소 체외 배출을 유도하고, 피토케미컬을 이용해 해독능력을 포함한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독반응을 일으키는 주요 성분인 글루타싸이온의 생성을 높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글루타싸이온은 주사제를 맞거나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마늘 등의 해독식품을 통해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림프순환가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면 생활독소의 배출 또한 원활해집니다.

 

연세이너힐의원의 환경독소 해독 치료




연세이너힐의원에서는 인체에 해로운 다양한 질환을 유발하는 환경독소를 해독하고 배출하기 위해 다양한 디톡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치료는 현재 자신의 체내에 얼마나 많은 환경 독소들이 쌓여 있는지 진단 검사를 통해 확인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이후 진단 결과에 따라 체내 중금속과 혈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하는 킬레이션 테라피, 장과 간에 쌓인 환경독소 배출을 돕는 세포해독 주사, 천연 아로마 오일로 지방 속 독소를 땀과 소변으로 배출하도록 하는 MOT 요법, 식단 처방을 통해 자연 해독력을 증진시키는 식이요법 등을 처방해 효과적인 환경독소 치료를 실시합니다.

 

피할 수 없는 환경독소! 연세이너힐의원에서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독소를 해독, 배출하고 각종 질환의 위협으로부터 벗어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